1. 신트트라위던, 하시오카에게 관심
-. 신트트라위던(벨기에) 가 우라와 레즈의 DF하시오카 다이키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고 보도됐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영입을 위한 물 밑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2020시즌에는 J1리그 31경기 1골을 기록했다.
2. 하라 타이치, 폴란드 클럽에서 오퍼
-. FC 도쿄의 FW하라 타이치가 구르니크 자브제(폴란드) 의 오퍼를 받았다고 보도됐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완전 이적 협상을 진행중이며, 추정 이적료는 50만유로(약 6억 6천만원) 이라고 한다. 2020시즌에는 J1리그 26경기 3골을 기록했다.
3. 올룽가, 카타르로 이적하나
-. 가시와 레이솔과 알두하일(카타르) 는 FW올룽가 이적에 거의 합의된 상태이며, 선수 결정만이 남았다고 보도됐다. 알두하일이 제시한 이적료는 600~700만 유로 수준으로 전해졌다.
4. FC 도쿄, 선수 4명 영입
-. AC 나가노 파르세이로(J3) 의 GK아베 노부유키, 우라와 레즈의 MF아오키 타쿠야, 몬테디오 야마가타(J2) 의 MF와타나베 료마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 가시마 앤틀러스에서 임대 영입했던 FW레안드로를 완전 이적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2020시즌 J1리그 26경기 9골을 기록했고, 어제 르방컵 결승전에서는 선제골을 넣으며 대회 MVP에 선정됐다.
5. FC 도쿄, 21명 잔류 확정
-. GK코다마 츠요시, 하타노 고, 하야시 아키히로, 노자와 타이시 브랜든, DF모리시게 마사토, 오가와 료야, 나카무라 타쿠미, 오카자키 마코토, 나카무라 호타카, 반구나간데 카시후, MF타카하기 요지로, 히가시 케이고, 아다이우톤, 우치다 타쿠야, 아베 슈토, 콘노 카즈야, 시나다 마나토, 아르투르 실바, FW디에고 올리베이라, 나가이 켄스케, 타가와 쿄스케와 계약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6. 마치다 젤비아(J2), 정대세 영입
-. 마치다 젤비아가 시미즈 S 펄스와 계약이 만료된 FW정대세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2020시즌에는 알비렉스 니가타로 임대되어 J2리그 26경기 9골을 기록했다.
7. 네르민 하스키치, 코로나 19 양성 판정
-. 오미야 아르디자(J2) 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로 귀국한 FW네르민 하스키치가 현지에서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작년 12월 22일 귀국 전에 실시한 PCR 검사에서는 음성이었다고 한다.
8. 엔도 야스히토, 주빌로 이와타(J2) 에서 1년 더
-. 감바 오사카는 주빌로 이와타로 임대 이적한 MF엔도 야스히토가 내년 1월 31일까지 임대 기간을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2020시즌을 끝으로 감바 오사카와 계약이 만료된 엔도는 재계약을 맺고 임대 기간을 연장한 것으로 보인다.
9. 감바 오사카, 주세종 영입
-. 감바 오사카가 FC 서울의 MF주세종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FC 서울 측과는 계약이 만료됐기 때문에 발생하는 이적료는 없다.
10. 쌍둥이 형제가 한 팀에
-. 세레소 오사카가 반포레 고후(J2) 의 FW마츠다 리키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마츠다 리키의 쌍둥이 형인 DF마츠다 리쿠가 계약을 갱신하면서 한 팀에서 뛰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