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요코하마 FC, 타카하시 히데토 영입
-. 요코하마 FC가 사간 토스의 MF타카하시 히데토를 영입했다. 이번 시즌에는 부상 영향으로 J1리그 13경기에 출전했다.
2. 우라와 레즈, 타나카 타츠야 영입할 듯
-. 우라와 레즈가 오이타 트리니타의 MF타나카 타츠야를 영입할 것이라고 보도됐다. 이번 시즌에는 J1리그 33경기 8골을 기록하며 팀내 최다 득점자가 되었다.
3. 산프레체 히로시마, 계약 갱신 선수 발표
-.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DF노가미 유키, 아키라 하야토, MF카와베 하야오, 아사노 유야, 모리시마 츠카사와 계약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4. 세레소 오사카, 선수 2명 영입
-. 세레소 오사카는 세레소 오사카의 MF하라카와 리키, 츠에겐 카나자와(J2) 의 FW카토 무츠키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5. 시미즈 S 펄스, 선수 2명 영입
-. 시미즈 S 펄스는 세레소 오사카의 DF카타야마 에이이치, 마츠모토 야마가(J2) 의 GK나가이 켄고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6. 고동민, 원소속팀으로 복귀
-. 마츠모토 야마가(J2), 반라우레 하치노헤(J3) 로 임대 이적한 GK고동민이 복귀한다고 발표했다. 고동민은 이번 시즌 J3리그 19경기에 출전했다.
7. 세레소 오사카, 2021 ACL 출전
-. 일왕배에서 가와사키 프론타레와 감바 오사카가 결승전에 진출하며, J1리그 4위 세레소 오사카도 2021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게 됐다.
8. 몬테디오 야마가타(J2), 계약 갱신 선수 발표
-. 몬테디오 야마가타는 GK쿠시비키 마사토시, 민성준, MF미나미 슈토와 계약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9. 레노파 야마구치(J2), 사토 켄스케 영입
-. 레노파 야마구치는 요코하마 FC의 MF사토 켄스케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사토는 10년 동안 요코하마 FC에서 J1리그 20경기, J2리그 286경기에 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