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칸토 1부리그(5부리그급) 소속 VONDS 이치하라는 새 감독에 오카야마 카즈나리(41) 가 취임한다고 발표했다.

오카야마 감독은 현역시절 요코하마 마리노스(현재 요코하마 F.마리노스) 와 오미야 아르디자, 세레소 오사카, 가와사키 프론타레, 아비스파 후쿠오카, 가시와 레이솔, 베갈타 센다이, 콘사도레 삿포로 등 많은 J리그 클럽을 거쳐 하부리그의 나라 클럽과 K리그의 포항 스틸러스에서도  뛰었고, 2017년 현역에서 은퇴했다.

선수 은퇴 후에는 칸토 학원 대학 축구부에서 어드바이저를 역임했고, 올해는 JFL(4부급) 스즈카 언리미티드에서 코치직을 맡아 최초의 여성 감독인 미라그로스 마르티네스 도밍게스 감독을 보좌했다.

오카야마 감독은 "감독 경험이 없는 저에게 팀을 맡겨주셔서 기쁘다. 승격 청부사로서의 이름을 걸고, VONDS 이치하라에서 JFL 승격을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붓겠다. 서포터와 함께 만들어갈 이치하라 극장도 기대하고 있겠다" 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VONDS 이치하라는 이번 시즌 칸토 1부리그에서 우승하여. 전국 지역 축구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했지만, 1차 조별리그 B조에서 이와키 FC(토호쿠 1부), FC TIAMO(칸사이 1부) 에 이어 3위에 머물며 JFL 승격이 좌절됐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