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츠키 신노스케, 전치 4개월 부상
-. 파지아노 오카야마의 FW마츠키 신노스케가 훈련 중 치골결합염 부상을 입어 전치 4개월 전망이라고 발표됐다. 마츠키는 작년 파지아노 오카야마에 입단한 프로 2년차 선수로 이번 시즌 J2리그 17경기에 출전했다.
2. 자스파 쿠사츠 군마가 사과
-. 지난 주 J2리그 39라운드 토치기 SC-자스파 쿠사츠 군마의 경기에서 경기 종료 후 서포터 1명이 필드 내에 물건을 투척하며 위협하는 행위가 있었음을 확인했고, 이 같은 행위가 발생한 것에 대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의 글을 올렸다. 그리고 아직 해당 서포터와는 연락이 닿지 않아 아직 처분을 결정하지 못했으며, 연락이 닿는대로 처분을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3. 사토 아키히로, 현역 은퇴
-. 몬테디오 야마가타(J2) 의 GK사토 아키히로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한다. 2005년 산프레체 히로시마에 입단한 이후, 에히메 FC, 가시마 앤틀러스, 로앗소 쿠마모토에서 뛰었고, 2019년부터 야마가타에서 활약했다. 통산 출전 기록은 J1리그 24경기, J2리그 146경기이다.(컵대회, 일왕배 제외)
4. 시바타 케이 감독, 연임 확정
-. 마츠모토 야마가(J2) 의 시바타 케이 감독이 내년에도 팀을 이끌게 됐다. 시바타 감독은 올해 9월 마츠모토의 감독으로 취임했다.
5. 랑코 포포비치 감독, 연임 확정
-. 마치다 젤비아(J2) 의 랑코 포포비치 감독이 내년에도 팀을 이끌게 됐다. 일본에서는 오이타 트리니타, FC 도쿄, 세레소 오사카에서 지휘봉을 잡은 경험이 있고, 마치다 젤비아에서는 2011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지휘봉을 잡았다.
6. 마치다 젤비아, 계약 만료 선수 발표
-. FW리한재와 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리한재는 2002년 산프레체 히로시마에 입단한 이후, 홋카이도 콘사도레 삿포로, FC 기후에서 뛰었고, 2014년부터 마치다 젤비아에서 활약했다. 통산 출전 기록은 J1리그 92경기 5골, J2리그 192경기 5골, J3리그 63경기 5골을 기록했고, 이번 시즌에는 2경기 출전에 그치고 있다.
7. 에히메 FC(J2), 계약 만료 선수 발표
-. MF시시뉴, MF키요카와 사스가, MF타케시마 유지와 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